전체뉴스

'진짜 사나이2' 이규한 "'방송인데 이렇게까지 심하게 해도 되나?' 생각"

입력 2015-03-06 17:19

수정 2015-03-06 17:20

'진짜 사나이2' 이규한 "'방송인데 이렇게까지 심하게 해도 되나?' 생…
'진짜 사나이2' 이규한

'진짜 사나이2' 이규한



'진짜 사나이2' 이규한이 재입대 소감을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는 '진짜 사나이 시즌 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규한은 "이번에 들어간 11명은 꿈을 이룬 사람들인 것 같다"며 "다들 군대에 다시 가는 꿈을 꿔 봤고, 미필자들은 군대에 가는 꿈을 꿔 봤다고 하더라. 우리는 꿈을 이룬 사람들이다. 앞으로는 꿈도 조심해서 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규한은 "아무리 방송이지만, 다시 들어갈 때의 초조함과 긴장감은 20대 초반 첫 입대때와 똑같았다"며 "방송인데 이렇게까지 심하게 해도 되나 할 정도로 힘들었다. 이게 정말 리얼이구나를 절실히 느끼고 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규한은 "다행히 함께 입대한 11명이 모두 재미있고 좋은 사람들이어서 전우애만큼은 5일이어도 5년은 만난 사람처럼 돈독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전우, 동기들이 어떤 활약을 보일 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진짜 사나이2'는 배우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방송인 샘 오취리, 슈퍼주니어 강인,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언터쳐블 슬리피,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 등 11명의 멤버와 함께 새로운 군생활을 시작한다. 오는 8일 오후 6시 15분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진짜 사나이2' '진짜 사나이2' '진짜 사나이2'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