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멤버 성폭행 피소 제스트는 누구? 작년 7월 데뷔 '3·1절 개념돌'

입력 2015-03-05 16:31

수정 2015-03-05 16:31

멤버 성폭행 피소 제스트는 누구? 작년 7월 데뷔 '3·1절 개념돌'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그룹 제스트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주고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제스트의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 관계자는 5일 "해당 상황을 내부적으로 보고 있다"며 "사실 A씨가 몇 달 전부터 먼저 찌라시나 인터넷 등을 통해 '신상을 털겠다'며 악의적 루머를 게재하는 등 협박을 해왔다. 이에 이미 소속사에서는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를 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A씨가 계속 페이스북 등에 악의적인 글을 올려 계속해서 연락을 시도했지만 받지 않았다"라고 주장하며 "일단 경찰서 가서 조사해봐야 알겠지만 저희에게 반박 자료가 다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는 "20대 여성 A씨가 자신을 성폭행했다며 지난달 27일 그룹 제스트의 멤버 B씨를 경찰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1월 22일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난 B씨가 자신을 성폭행했으며, 며칠 뒤 집으로 찾아와 재차 성폭행을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경찰은 지난달 27일 A씨에 대한 조사를 마친 상태이며, 조만간 B씨를 소환해 조사할 방침이다.

제스트는 지난해 7월 80년대 '소방차'의 히트작 '어젯밤 이야기'를 리메이크하며 등장한 신인 그룹이다.

지난 3·1절을 앞두고 '태극기 게양법' 영상을 올려 이른바 '개념 아이돌'로 불리기도 했다.

제스트 멤버 성폭행 혐의로 피소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