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압구정백야' 백옥담-송원근 첫날밤, 한복 입고 '위아래' 댄스 후 키스

이지현 기자

입력 2015-03-02 21:34

수정 2015-03-02 21:34

'압구정백야' 백옥담-송원근 첫날밤, 한복 입고 '위아래' 댄스 후 키스
압구정백야 백옥담 송원근 첫날밤

압구정백야 백옥담 송원근 첫날밤



'압구정 백야' 백옥담과 송원근의 독특한 첫 날밤이 그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방송된 MBC '압구정 백야'에서는 장무엄(송원근 분)과 육선지(백옥담 분)의 결혼식 후 독특한 첫날밤이 그려져 눈길을 모았다.

이날 육선지와 장무엄은 호텔에서 컵라면을 먹으며 사랑을 다짐했다. 이는 국수를 먹어야 한다는 할머니 지시를 따른 것.

이후 육선지는 씻은 후 한복을 입고 장무엄 앞에 나타났다. 장무엄은 다소 당황했으나 이내 육선지가 건낸 한복을 입고 나왔다.

선지가 준비한 한복을 입은 채 첫날밤을 준비했다. 두 사람은 한복을 입고 와인을 먹으며 존댓말을 쓰는 등 낯간지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후 한복을 입으니 존댓말을 해야할 것만 같다며 뜬금 없이 서로 존댓말을 하며 사극 말투를 흉내낸 두 사람은 "열기를 식힐 필요가 있다. 지나치면 모자란 법"이라고 말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 때 걸그룹 EXID '위아래'가 흘러 나왔고 장무엄은 한복을 입은 채 '위아래' 댄스를 췄다. 이에 육선지 역시 한복을 입은 채 춤을 췄고, 두 사람은 옷고름을 풀고 한복을 하나씩 벗으며 입을 맞추고 '위아래' 댄스를 추는 등 독특한 첫날밤을 그려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방송에서 두 사람의 결혼식이 긴 시간 전파를 타 의아함을 남긴 가운데, 이날 첫날밤 역시 긴 시간 방영돼 논란을 낳았다.

한편 이날 육선지 오빠 육선중(이주현 분)은 김효경(금단비 분)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압구정백야 백옥담 송원근 첫날밤 압구정백야 백옥담 송원근 첫날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