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이 ‘꿀벅지’란 이런 것! 몸매 압권…‘호구의 사랑’서 최우식과 호흡

홍민기 기자

입력 2014-12-16 14:14

유이 ‘꿀벅지’란 이런 것! 몸매 압권…‘호구의 사랑’서 최우식과 호흡
유이 '꿀벅지'란 이런 것! 몸매 압권…'호구의 사랑'서 최우식과 호흡

유이 '꿀벅지'란 이런 것! 몸매 압권…'호구의 사랑'서 최우식과 호흡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캐스팅된 가수 겸 배우 유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이와 최우식은 내년 2월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 역과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 역에 각각 캐스팅됐다.

해당 소식이 전해진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유이의 화보 및 SNS 사진 등이 다시 게재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호구의 사랑'은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강호구와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가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로,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그린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유이가 선보일 극중 도도희는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성격이 보통내기가 아닌 국가대표 수영 여신으로, 고교시절 자신의 첫사랑인 강철과 호구 사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다.

최우식이 맡은 강호구는 대한민국 평균을 자랑하는 일명 '오징어남(?)'으로 사실상 백수에 가까운 웹툰 어시스트 만화가다. 특히 첫사랑 도도희의 일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성심성의를 다하는 이시대 마지막 순정남이다.

더불어 실패를 모르는 대한민국 에이스 차도남 '변강철' 역은 SS501 박정민이 맡는다.

'호구의 사랑'은 남은 캐스팅 작업을 마무리한 뒤 12월 말 크랭크인에 돌입,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내년 2월 9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호구의 사랑 최우식 유이 캐스팅에 네티즌들은 "호구의 사랑 최우식 유이, 호흡 기대돼", "호구의 사랑 최우식 유이, 연기 어떨까?", "호구의 사랑 최우식 유이, 빨리 보고 싶어", "호구의 사랑 최우식 유이, 내년에 방송 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