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양상국 천이슬, 공개 연애 1년 만에 결별…과거 결혼 발언 '씁쓸'

조윤선 기자

입력 2014-11-29 01:37

양상국 천이슬, 공개 연애 1년 만에 결별…과거 결혼 발언 '씁쓸'
천이슬 양상국 결별

'양상국 천이슬 결별'



개그맨 양상국과 배우 천이슬이 공개 연애 1년여 만에 결별했다.

천이슬 측 관계자는 28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최근 천이슬과 양상국이 결별했다"며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져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밝혔다.

양상국 측 관계자도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

양상국과 천이슬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KBS 2TV '인간의 조건'을 비롯한 여러 방송에 출연해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커플 광고도 촬영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잡았다.

특히 양상국은 지난 2월 tvN 프로그램 '삼촌 로망스' 제작발표회에서 "여자친구(천이슬)는 전원 생활을 꿈꾸고 있더라. 마당이 넓은 집에서 개를 키우고 싶어 하더라. 만약 (결혼을)하게 되면 귀촌을 할 것 같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발언으로 양상국이 천이슬과의 결혼까지 암시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별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양상국 천이슬 결별, 오래 갈줄 알았는데 안타까워", "양상국 천이슬 결별,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앞으로 방송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 기대할게요", "양상국 천이슬 결별, 본인들이 제일 힘들고 속상할 듯", "양상국 천이슬 결별, 방송에서 계속 언급될 것 같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결혼까지 갔으면 좋았을텐데...", "양상국 천이슬 결별, 힘내세요", "양상국 천이슬 결별, 열심히 활동하기를"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