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연 불참' 김건모, "공연기획사에 사전 통보. 관객들에겐 죄송"

이정혁 기자

입력 2014-08-31 14:15

'공연 불참' 김건모, "공연기획사에 사전 통보. 관객들에겐 죄송"
목 상태가 좋지 못해 광주에서 열린 '청춘나이트'에 불참한 가수 김건모. 사진제공=MBC

가수 김건모가 '청춘나이트' 광주 공연과 불참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지난 30일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는 '2014 청춘나이트' 공연이 열렸다. 이날 공연에는 김건모를 비롯해 DJ DOC, 김원준, 룰라, 현진영 등이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김건모는 공연에 불참했고, 김건모의 순서를 기다리던 관객들은 아쉬움 속에 발길을 돌려야했다.

이와 관련 김건모의 소속사 측은 "목 상태가 좋지 못해 공연에 참석하지 못했다. 공연 기획사 측에는 미리 불참 사실을 알렸지만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공연 시작 전에 김건모의 불참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건모가 사전에 알리지도 않고 공연에 불참한 것처럼 보여져 억울한 면도 있다. 하지만 우선적으로 김건모를 보기 위해 현장을 찾았을 관객들에게는 너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김건모는 최근 새 앨범 발표를 위해 밤낮없이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목 상태가 나빠졌고 공연 불참까지 이어지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보다 좋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집중하다보니 뜻하지 않게 목 상태가 나빠졌다"며 "하루 빨리 목 상태를 회복해 좋은 노래와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