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물 젖는 순간 속옷이 '헉'

김준석 기자

입력 2014-08-23 11:15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물 젖는 순간 속옷이 '헉'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 화제다.

지난 20일 포미닛 멤버 권소현에게 지목을 받은 전효성은 21일 SNS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효성은 포미닛 소현양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이 캠페인으로 루게릭병 환자분들과 아픈 분들이 모두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 "제가 다음으로 지목할 사람은 송지은, 가수 윤하 언니, 그리고 위너의 남태현씨 입니다!"면서 다음 아이스버킷챌린지의 챌린저를 지목했다.

특히 전효성은 얼음물 세례를 받고 화이트 셔츠가 흠뻑 젖으면서 속옷이 시스루처럼 비쳐 섹시함을 더했다.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에 네티즌들은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진짜 섹시하다",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뭘 해도 섹시하네", "전효성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섹시 종결자"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운동 캠페인이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하는데,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 하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타들은 얼음물을 뒤집어쓰고도 기부를 실천하고 있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