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AOA 설현, 이민호와 '훈훈 남매 인증샷'…귀요미 포즈 '입술 쭉~'

이지현 기자

입력 2014-07-27 09:53

AOA 설현, 이민호와 '훈훈 남매 인증샷'…귀요미 포즈 '입술 쭉~'
설현 이민호 남매 인증샷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배우 이민호와 훈훈한 '남매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 AOA 공식 트위터에는 "영화 촬영 중에! 민호오빠도 좋아하는 단발머리. 씨디를 드렸습니다. 저희 진짜 남매같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AOA의 새 앨범에 멤버들의 싸인을 담은 씨디를 든 두 사람이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입술을 내민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설현과 이민호의 모습은 훈훈한 비주얼 남매의 모습을 자랑한다.

현재 영화 '강남블루스'를 함께 촬영하고 있는 두 사람은 극 중 남매로 호흡을 맞춘다. 설현은 주인공 김종대(이민호 분)가 끔찍이 아끼는 여동생 선혜 역을 맡았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설현 이민호 남매 인증샷 너무 잘 어울려요", "설현 이민호 남매 귀여운 포즈 인증샷 훈훈해", "이민호도 좋아하는 '단발머리' 동생 설현과 다정하네", "설현 이민호 비주얼 남매샷 영화 빨리 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AOA는 지난달 19일 '단발머리'를 발표한 동시에 한국, 중국, 일본 등 국내외 음원 차트와 소셜차트 정상을 비롯, 미국 빌보드 K팝 뮤직비디오 TOP8차트에도 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27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단발머리' 활동을 마무리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