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구준엽 블로그, 수제작 핸드폰 케이스 공개…세련-견고 디자인 '감탄'

오환희 기자

입력 2014-07-22 17:56

구준엽 블로그, 수제작 핸드폰 케이스 공개…세련-견고 디자인 '감탄'
구준엽 블로그

구준엽 블로그



가수 구준엽이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22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구준엽이 출연해 자신의 블로그를 언급했다.

이날 구준엽은 "내가 만든 물건을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아까워서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처음에는 블로그 열었을 때 몇 명 들어오지 않았다"며 "그런데 어느 날 6만 명이 들어와서 블로그가 테러당한 줄 알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구준엽의 블로그에 관심을 모았고, 구준엽이 블로그로 공개한 수제작 핸드폰 케이스가 눈길을 끌었다.

구준엽은 블로그에 "핸드폰 케이스를 아이언맨으로 만들고 싶다"며 휴대폰 케이스를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더 섬세하게 아이언맨 케이스를 만드는 장면과 완성품을 공개했다.

또 구준엽은 "이건 뭐 만들어서 해외에 팔아도 될 정도의 고퀄리티로 나왔네요"라며 좋아했다. 또 구준엽은 "많은 분들이 만드는 과정을 궁금해하시는거 같아 만드는 과정을 공개할까 합니다"라며 만드는 과정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구준엽 블로그에 네티즌들은 "구준엽 블로그 엄청나네", "구준엽 블로그 핸드폰 케이스도 만들었네", "구준엽 블로그 멋지다", "구준엽 블로그 손재주 엄청나", "구준엽 블로그 재능 다양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사진=구준엽 블로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