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류현진중계] 흔들린 류현진, 저지-산체스에 2홈런 허용

선수민 기자

입력 2019-08-24 12:09

수정 2019-08-24 12:12

 흔들린 류현진, 저지-산체스에 2홈런 허용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LA 다저스 류현진이 홈에서 9경기 만에 홈런을 허용했다.



류현진은 24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2회 위기를 잘 넘긴 류현진은 3회 2홈런을 허용하면서 리드를 내줬다.

류현진은 1회초 DJ 르메이휴에게 좌전 안타를 맞고 불안한 출발을 했다. 그러나 애런 저지와 글레이버 토레스를 연속 삼진으로 잡아냈다. 패스트볼과 체인지업을 고르게 섞었다. 이어 개리 산체스를 2루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2회에는 디디 그레고리우스를 2루수 실책으로 출루시켰다. 초구를 공략한 지오 어셸라에게 좌익수 왼쪽 2루타를 허용해 무사 2,3루 위기. 하지만 류현진은 브렛 가드너를 짧은 좌익수 뜬공으로 잡았다. 높은 패스트볼이 효과적이었다. 이어 카메론 메이빈에게 몸쪽 컷패스트볼을 던져 헛스윙 삼진. 제임스 팩스턴을 루킹 삼진으로 잡고 실점하지 않았다.

3회에는 선두타자 르메이휴를 유격수 땅볼로 솎아냈다. 그러나 애런 저지에게 던진 4구 체인지업에 가운데 몰렸고, 좌중간 솔로 홈런을 맞았다. 맞는 순간 홈런임을 알 수 있는 큼직한 타구. 토레스를 삼진으로 잡고 한숨 돌렸다. 하지만 이번에는 개리 산체스에게 좌중간 솔로 홈런을 허용했다. 컷패스트볼이 스트라이크존 낮은 쪽으로 향했는데, 산체스가 이 공을 걷어 올렸다. 류현진은 그레고리우스를 중견수 뜬공으로 잡고 이닝을 끝냈다.선수민 기자 sunso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