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故조양호 회장의 스포츠♥레거시'대한항공,부산세계탁구선수권 공식후원한다[오피셜]

전영지 기자

입력 2024-01-23 15:17

수정 2024-01-23 16:38

'故조양호 회장의 스포츠♥레거시'대한항공,부산세계탁구선수권 공식후원한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오른쪽)과 유승민 조직위 공동위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세계탁구선수권 조직위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대한항공이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의 성공 개최를 위한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대한항공과 2024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23일 서울 강서구 대한항공 본사에서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최정호 대한항공 부사장, 유승민 조직위 공동위원장, 현정화 집행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항공은 대회의 성공 개최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일정액의 현금을 후원한다. 조직위는 한국 국가대표팀 유니폼과 경기장, 공식 인쇄물 등에 대한항공 로고를 노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하기로 했다.

유승민 조직위 공동위원장은 "세계탁구선수권 국내 유치는 10년 넘게 대한탁구협회 회장으로 재임하며 우리나라 탁구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고 조양호 한진그룹 선대회장의 숙원사업이기도 했는데 마침내 개최하게 돼 뜻깊다"면서 "대한항공의 후원에 감사하며, 한국 탁구 사상 최초로 열리는 세계대회인 만큼 국제무대에서의 한국 탁구 위상을 새롭게 정립할 수 있도록 개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오는 2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전세계에서 남녀 각 40개국 2000여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가해 단체전 방식으로 열리는 대회에 한국은 장우진 임종훈 이상수 박규현 안재현(이상 남자), 신유빈 전지희 이시온 윤효빈 이은혜(이상 여자)가 출전한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