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헤드, 2024년 스포츠마케팅 본격화…스타필드 수원 매장 오픈

강우진 기자

입력 2024-01-30 14:14

more
헤드, 2024년 스포츠마케팅 본격화…스타필드 수원 매장 오픈
◇헤드 스타필드 수원 매장.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올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테니스 오리진 브랜드로서의 전략을 본격화한다.



최근 헤드는 경기 남부권 최대 랜드마크로 불리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실제 제품을 착용해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의견 수렴 및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리론칭 후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수원에 선보이게 된 것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워진 헤드의 테니스 용품과 의류, 스키 컬렉션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헤드는 신세계 스타필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피트니스 클럽인 '콩코드 피트니스 클럽'와 손을 잡았다. 콩코드 피트니스 클럽은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맞춤형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1500평 규모의 회원제 피트니스 시설이다. 헤드는 콩코드 피트니스 클럽 복합시설 중 하나인 테니스 코트 부문과 협업을 진행한다. 테니스 코트는 정규 단식 코트 사이즈부터 주니어, 시니어까지 레슨 프로그램이 마련됐고 자유로운 연습이 가능한 스마트볼 머신기를 갖췄다.또 헤드는 봄 시즌을 맞아 글로벌 테니스화 라인을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테니스코트의 베이스라인에서 공격을 넣는 선수들을 위한 '리볼트' 시리즈와, 공격과 수비가 적절히 조화된 스피드가 필요한 플레이어들을 위한 '스프린트' 시리즈 두 가지를 출시한다.

헤드 관계자는 "상품에서 오프라인 공간에 이르기까지 헤드만의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겠다"고 전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