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리그컵현장선발라인업]'손흥민 벤치, 체력 안배' 토트넘, 웨스트햄전 선발 발표

이건 기자

입력 2021-12-23 03:47

'손흥민 벤치, 체력 안배' 토트넘, 웨스트햄전 선발 발표
사진캡쳐=토트넘SNS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웨스트햄전에서 한 숨을 고른다.



토트넘은 22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햄과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EFL)컵 8강전을 한 시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케인, 베르흐베인, 루카스를 스리톱으로 내세웠다. 허리에는 호이비에르, 스킵을 넣었다. 좌우 윙백으로는 레길론과 도허티가 출전한다. 산체스와 다이어, 데이비스가 스리백을 형성한다.

손흥민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에서 동점골을 집어넣었다. 리그 7호골이었다. 3경기 연속골이기도 했다. 특히 토트넘 전체가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보름 가까이 경기가 없었던 터라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나섰다. 경기 감각이 조금은 아쉬웠지만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다만 토트넘은 계속 경기를 치러야 한다. 웨스트햄전을 시작으로 26일 크리스탈팰리스전, 28일 사우스햄턴전, 1월 1일 왓포드전까지 일정이 이어져있다.

이에 콘테 감독은 선수들의 체력 안배를 선택했다. 손흥민은 아껴야 하는 카드이기에 일단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