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너무 'T' 아니에요?" BTS 뷔, 아이유와 티격태격 'MV' 비하인드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1-30 16:29

more
"너무 'T' 아니에요?" BTS 뷔, 아이유와 티격태격 'MV' 비하인…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아이유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Love wins all' MV Shoot Sketch - BTS (방탄소년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뷔가 참여한 아이유의 선공개곡 '러브 윈즈 올' 뮤직비디오에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이날 뷔는 추운 날씨 속 야외에서 계속 달리는 촬영 등 힘들면서도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그때 뷔는 "콘티 중에 포효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내가 소리를 한번도 안 질러봤는데' 해서 차에서 연습하고 온 게 죄냐"며 열심히 연기 연습해 목이 쉬었는데 아이유가 알아주지 않자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아이유는 "인정합니다만, 연습하는 거는 우리 촬영 때문에 목이 쉰 게 아니지 않냐"며 연습과 실전은 엄연히 다른 영역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뷔는 아이유를 향해 "MBTI 'T(이성형)'냐"고 물었고, 아이유는 "나 'F(감성형)'다. 나는 연습을 다 해왔다"며 웃었다.

영상 말미 뷔는 "이번에 제가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시간 관계상 작품으로서 팬분들에게 찾아간다고 약속까지 했는데 못 찾아가서 조금 아쉽기도 했다"며 "팬분들도 많이 보고 싶어 했었을 건데 못 보여드려서 아쉬웠었는데 최대한 많이 남기고 가야겠다는 생각했다"고 입대를 앞두고도 열일에 나선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래서 기다리는 데 쏠쏠하게 재미난 것 들 몇 개는 오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