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LTNS' 안재홍, 19禁 토크할까..'배캠'·'철파엠' 출격

문지연 기자

입력 2024-01-30 16:07

'LTNS' 안재홍, 19禁 토크할까..'배캠'·'철파엠' 출격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LTNS' 안재홍이 라디오에 출연, 청취자들을 만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임대형 전고운 극본, 연출)에서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는 남편 사무엘(안재홍)로 활약하고 있는 안재홍(사무엘 역)이 라디오에 출격하는 것.

먼저 30일은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하고, 오는 31일에는 SBS '김영철의 파워 FM'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4회까지 공개된 'LTNS'는 파격적인 전개와 감각적이고 거침없는 연출, 배우들의 호연 속에서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는 이야기로 공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불륜 커플들을 처단하듯 그들에게 거액을 요구하는 우진, 사무엘 부부의 모습을 통해 희열을 느끼다가도 부부의 행보를 마냥 지지할 수 없는 아이러니함이 'LTNS'에 매료될 수밖에 없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루가 멀다 하고 돈 걱정을 달고 살며 먹고 살기에 바빠 관계도 소홀해진 우진, 사무엘 부부의 현실이 우리의 현실과 다를 바 없어 더욱 깊이 빠져들게 만든다. 여기에 코미디, 첩보 영화, 액션을 오고 가는 장면, 장면이 재미를 더하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열띤 반응에 힘입어 'LTNS'의 주역 안재홍은 라디오를 통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비하인드로 청취자들의 하루를 책임질 예정이다. 유쾌한 입담은 물론, 드라마에서는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까지 대방출하며 전천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LTNS'는 오는 2월 1일 오후 12시에 5, 6화가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