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프리한닥터M)

박아람 기자

입력 2024-01-30 11:02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유명 MC가 부부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M'에서는 '스타 커플들의 이혼 속사정 전격 리뷰'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지현 기자는 "유명한 MC가 계시는데 그 분한테 부부 예능이 정말 만이 들어온다고 하더라. 그런데 한 번도 한 적이 없으시다. '부부 예능을 왜 안 하시냐'고 물었더니 그게 갈등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라며 한 유명 MC의 사연을 전했다.

이어 김지현 기자는 "그게 뭐냐면, 예를 들어서 '내 남편이 내가 봤을 때 잘못이 있는 것 같은데 나만의 생각이겠지'라는 생각을 하고 방송에 출연했는데 방송을 통해 객관적으로 보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다른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의 부정적인 반응까지 직격타를 맞아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된다고 하더라"며 연예인들이 부부 예능에 출연 후 이혼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들은 안진용 기자는 "일종에 그거다. '생각해보니 열 받네'"라고 비유했고 김지현 기자도 "맞다. 문제가 확대되는 거니까"라고 맞장구를 쳤다.

남편과 부부 예능에 출연한 전적이 있는 가수 이지혜는 "저는 반대다"며 오히려 방송 출연 후 부부애가 좋아졌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그는 "저는 정말 남편한테 화가 나고 왜 살아야하나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주변 사람들이 '결혼 잘했다'고 칭찬해서 그려려니하고 참고 잘 살고 있다. 시청자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