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백종원, '골목식당' 이후 6년 만에 홍탁집 기습 점검 "똑같네" ('내꺼내먹')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1-30 09:26

more
백종원, '골목식당' 이후 6년 만에 홍탁집 기습 점검 "똑같네" ('내…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포방터시장 홍탁집 기습 점검에 나섰다.



1월 29일 백종원 공식 채널에 '내꺼내먹-돌아갈까 봐 다시 갔어요! 홍탁 사장님, 그동안 나 없이 편안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포방터시장의 홍탁집은 백종원이 SBS '골목식당' 출연 당시 솔루션을 맡았던 식당으로, 백종원의 혹독한 솔루션을 통해 180도 개선된 맛과 서비스로 인기를 모은 곳이다.

영상에서 백종원은 6년 만에 홍탁집을 기습 방문했다. 백종원은 초심을 잃지 않은 홍탁집의 모습을 보고 입이 마르도록 칭찬했다.

주방을 점검한 백종원은 "똑같네"라며 만족스런 미소를 지었다. 이후 식탁에 앉은 백종원은 닭볶음탕을 주문했다. 그는 "홈쇼핑 론칭을 우리가 도와줬다. 매장에서 하는 걸 그대로 포장한다고 생각하는데, 상품화를 하려면 기술력이 필요하기 때문에"라면서 "완판했다. 기록을 세웠다"며 뿌듯해했다.

이어 서빙된 각종 반찬에 대해서는 "(사장님) 어머님이 김치, 고추장, 된장을 직접 담그신다. 우리 와이프가 귀신같이 알더라"라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