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K팝에 할리우드 스타도 춤바람!" 릴리 콜린스,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이정혁 기자

입력 2021-12-23 07:46

수정 2021-12-23 07:48

more
"K팝에 할리우드 스타도 춤바람!" 릴리 콜린스, '아무노래' 댄스 챌린…


K팝의 인기가 상상초월이다. 할리우드 빅스타까지 K팝 댄스 챌린지를 했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의 주인공 릴리 콜린스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에 지코의 노래로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 영상을 올렸다.

릴리 콜린스는 이 드라마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애슐리 박과 함께 지코의 '아무노래'에 맞춰 극중 화려한 의상을 입고, 댄스 챌린지를 펼쳤다. 해시태그로 zicochallenge까지 달았다.

이 동영상에서 릴리 콜린스는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화려한 의상 퍼레이드를 그대로 보여주면서, 지코 노래에 맞춰 코믹하고 흥겹게 댄스 챌린지를 보여준다.

릴리 콜린스는 지난해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의 주인공. 시즌2가 22일 공개되면서 다시 전세계 인기몰이에 나섰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미국인 에밀리가 프랑스 파리의 명품 마케팅 회사 사부아에 가게 되면서 겪게 되는 문화 충돌과 파리에서의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프랑스 파리의 그림 같은 풍경과 릴리 콜린스의 화려한 패션 등은 '파리판 섹스앤더시티'로 통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볼거리를 선사했다. 시즌2에서는 파리의 삶에 익숙해진 에밀리의 보다 복잡해진 연애사와 '놀러온 파리'가 정거장이 아닌 자신의 삶의 주무대가 되는 과정을 그렸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