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포츠 찐사랑♥"미스터트롯 영탁,대한체육회 홍보대사 됐다[오피셜]

전영지 기자

입력 2024-07-15 18:24

more
"스포츠 찐사랑♥"미스터트롯 영탁,대한체육회 홍보대사 됐다


가수 영탁이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대한체육회는 15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영탁을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는 ▲스포츠 선진화(비인기 종목 저변확대, 스포츠 인권보호 등)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 ▲대한체육회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틱톡 등) 홍보를 위한 활동 ▲대한체육회 주요행사와 운영사업 참여 및 재능기부 ▲지역 및 회원종목단체 초청 강의를 통한 스포츠 참여 분위기 조성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영탁 홍보대사는 스포츠 재능 나눔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스포츠선진화 등 스포츠 정책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위촉식에서 "스포츠와 한국 체육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영탁 홍보대사가 대한체육회 정책 및 사업 등을 홍보하는 역할을 잘 맡아줄 것"이라고 감사와 격려 인사를 전했다. 영탁 홍보대사는 "저는 전문체육인은 아니지만, 스포츠에 누구보다 관심이 많은 생활체육인"이라며 "능력이 되는 한 적극적으로 지원해 국민의 건강 증진과 한국 체육의 발전에 일조하고 싶다"고 화답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