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포토] 한지로 만든 인천AG 피켓요원 의상!

정재근 기자

입력 2014-08-27 15:54

 한지로 만든 인천AG 피켓요원 의상!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가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개폐회식 연출 내용을 공개했다. 한지로 제작되고 각 나라의 국화가 장식된 피켓요원 의상이 공개되고 있다. 간담회에서는 임권택 총감독의 연출의도 설명과 함께 총연출 장진 감독이 개폐회식 주요 부문의 메이킹 영상, 연출 브리핑, 피켓요원 의상 소개 등 개회식 프로그램의 진행 상황을 공개했다. 개폐회식 무대에는 장동건, 김수현, JYJ, 씨스타 등 한류스타들이 함께 출연한다. 정재근 기자cjg@sportschosun.com/2014.08.27/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가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개폐회식 연출 내용을 공개했다. 한지로 제작되고 각 나라의 국화가 장식된 피켓요원 의상이 공개되고 있다.



간담회에서는 임권택 총감독의 연출의도 설명과 함께 총연출 장진 감독이 개폐회식 주요 부문의 메이킹 영상, 연출 브리핑, 피켓요원 의상 소개 등 개회식 프로그램의 진행 상황을 공개했다. 개폐회식 무대에는 장동건, 김수현, JYJ, 씨스타 등 한류스타들이 함께 출연한다.

정재근 기자cjg@sportschosun.com/2014.08.27/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