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성인' 아이유, 日앨범 스틸컷 '누드톤 드레스' 성숙미

정유나 기자

입력 2012-02-12 15:33

수정 2012-02-12 15:42

'성인' 아이유, 日앨범 스틸컷 '누드톤 드레스' 성숙미
<사진=아이유 일본 공식 홈페이지>

가수 아이유의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앨범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아이유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는 오는 3월 21일에 발매되는 일본 데뷔 싱글 'Good Day' 앨범 스틸컷이 공개됐다. A타입, B타입, C타입으로 나눠서 공개된 이번 스틸컷은 성인이 된 아이유의 본격적 일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사진 속 아이유는 그동안의 '국민 여동생'다운 깜찍한 이미를 탈피해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유는 지난주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스무살 성인으로서의 꿈과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착시를 부르는 누드톤 원피스를 입은 채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아이유의 모습에선 이젠 '소녀'가 아닌 '숙녀'의 느낌이 물씬 난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아이유 이제 많이 성숙하네요" "이젠 깜찍함을 넘어서 섹시해요" "아이유 20살 되더니 어른스러워졌네요" "일본 활동도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0일 일본 쇼케이스 실황이 담긴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