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아이스크림 홈런, 학원 대상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김소형 기자

입력 2022-09-19 09:27

수정 2022-09-19 09:28

아이스크림 홈런, 학원 대상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 전국…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전국 학원을 대상으로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Contents Partnership)'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콘텐츠 파트너십'은 기존의 공부방 중심에서 학원으로의 사업 확장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과 교육 사업가에게 체계적이고 탄탄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 9월 사업설명회는 이달 16일 대구를 시작으로, 구미, 울산, 포항, 안동, 인천, 전주 등 총 7 지역에서 개최된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예비 초등생부터 중등생까지 전 학년을 타깃으로 전과목 100% 교과 연계 콘텐츠를 제공한다. 콘텐츠 파트너십 이용 시 주요 과목 내신 관리는 물론 한국사, 독서논술, 한자, 코딩 등 영역별 특강 과정까지 보유하고 있어 폭넓은 분야의 교육 서비스를 수업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AI진단 평가 및 300만 멀티 미디어 콘텐츠를 통한 학생별 학습 처방과 더불어, 유형 및 실력별로 문제를 제공하는 체계적인 수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원생들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116만 학부모가 선택하고 대한민국 가장 많은 학생·학부모가 경험한 스마트 학습으로 회원 모집에도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업계 최소 약정 기간인 6개월 단기 제휴 혜택을 선보여 원장들의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장기 약정 시에는 결합 할인을 추가로 제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설명회에 참석 시,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명균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실장은 "이번 설명회는 원장님들께서 학원 운영을 하며 겪으실 수 있는 크고 작은 고민들을 자사의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해결해드릴 수 있는 파트너십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하는 행사"라며 "아이스크림에듀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운영 프로세스와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바탕으로 학원에서도 우리 아이들에게 더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