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7-29 22:28

수정 2021-07-29 22:30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오리지널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딤섬과 곁들여 먹기 좋은 여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사천식 목이버섯'은 시원한 목이버섯에 팀호완 인기 메뉴 사천식 완탕 소스와 튀긴 마늘, 고추기름을 더해 매콤하게 즐기는 사이드 메뉴다. 사천식 완탕소스는 18가지 엄선된 재료로 오랜 시간 조리한 팀호완 특제 칠리소스로 완탕이나 볶음면 뿐만 아니라 탱글탱글한 목이버섯과도 잘 어울린다.

함께 선보이는 '공심채'는 살짝 데친 공심채에 마늘과 달콤한 팀호완 특제 창펀소스를 부어 먹는 여름 제철채소 메뉴다. 공심채는 중국에서 흔히 밥과 함께 먹는 채소로 양념이 잘 배는 특징이 있어 아삭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양상추에 이어 제철채소 메뉴로 나온 공심채는 모든 딤섬 메뉴, 특히 튀김 메뉴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한편, 팀호완은 달콤하고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바비큐 포크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 '차슈바오 번(Baked BBQ Pork Buns)'과 탱글탱글한 새우살을 넣은 하가우, 돼지고기와 해산물을 다져 넣은 샤오마이 등 다양한 홍콩 오리지널 맛의 딤섬을 선보이며 전 세계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