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특집] 서울행복담은치과 '내 치아같은 임플란트' 선사, 어린이들 후원에도 앞장

장종호 기자

입력 2019-12-04 14:13

수정 2019-12-06 18:10

 서울행복담은치과 '내 치아같은 임플란트' 선사, 어린이들 후원에도 앞장
스포츠조선이 주최한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임플란트 부문상을 수상한 서울행복담은치과의원 박철우 원장.

서울행복담은치과가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임플란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중한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해 아름다운 미소와 씹는 즐거움, 행복한 삶을 전하고 있는 서울행복담은치과는 본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의 믿음과 신뢰에 답하기 위해 장비에 대한 투자 및 새로운 의학 지식 습득과 연구에 꾸준히 매진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외에도 높은 만족도로 환자들의 얼굴에 자연스러운 미소가 지어질 수 있도록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캠페인인 우리동네 좋은치과 5가지 약속을 실천하고 있으며 건강한 치아로 느끼는 씹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임플란트, 심미치료, 틀니, 치주치료, 일반치료 및 소아치료 등 여러 가지 클리닉을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서울행복담은치과의 발치 후 즉시 식립 임플란트 치료가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임플란트는 치주 질환이나 사고 등으로 치아가 상실된 이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법으로 자연치와 같은 저작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주변 치아 손상 없이 잇몸 뼈를 보존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그리고 서울행복담은치과의 발치 후 즉시 식립 임플란트 치료는 통증과 부담이 적고 치료 기간 단축, 효과적인 골융합으로 일상생활로 빠르게 회복이 가능하단 장점을 가진다.

수명이 길고 심미성에서 매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임플란트 치료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서울행복담은치과는 우수한 장비들을 통해 환자 구강 상태 및 현재 건강 상태, 경제적인 사항 등을 고려하여 꼼꼼한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임플란트 식립 수술, 보철물 제작 및 장착, 마지막 유지 및 관리 총 4단계 과정을 거쳐 체계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게다가 이러한 모든 과정은 다년 간 쌓아온 임상경험과 실력을 가진 치과보철과 교수 출신 서울행복담은치과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의료 장비, 믿을 수 있는 진료 환경 등을 구축해 임플란트 치료를 고민하고 있었던 수많은 환자들에게 '내 치아 같은 임플란트'를 선사하고 있다.

이밖에 서울행복담은치과는 월드비전의 '비전스토어'를 통해 국내 아동들을 후원, 아동들이 내일을 꿈꾸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아 고객들과 함께 올바른 사회 문화를 만들어가는 의료건강 분야의 리더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서울행복담은치과 박철우 원장은 "내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임플란트를 포함한 여러 치료들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진료해왔다"며 "본원을 통해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고 씹는 즐거움까지 느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