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포라이브,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AFMF)' 공식 후원

신대일 기자

입력 2019-05-17 13:32

스포라이브,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AFMF)' 공식 후원


스포츠 적중게임을 서비스하는 스포라이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은 이른 여름에 즐기는 '메리 패밀리마스' 컨셉으로 작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음악 축제다. 2030세대가 중심이었던 다른 음악 페스티벌과 달리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이다.

'2019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지친 삶에서 벗어나서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도심에서 접근성이 용이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아티스트들의 멋진 공연뿐 아니라 프리마켓, 이벤트 부스, 푸드트럭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전부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스포라이브는 "바쁜 일상속에서 찾는 쉼"이라는 슬로건으로 힐링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최근 오픈한 '스포라이브펍'에서 제공하는 에이드와 밀크티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승부 예측 이벤트 및 승부차기 게임 이벤트를 통하여 페스티벌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3일간 진행되는 페스티벌에는 인기 가수 청하부터 구피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축하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스포라이브는 스포츠 적중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건전하고 즐거운 스포츠 적중 게임 문화를 위하여 경기권대학축구동아리연맹 후원 및 유러피안 감성의 스포테인먼트 펍 '스포라이브펍'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