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윙댄스에 일렉뮤직을 더한 젊은 감각의 이색체험 'EDM Swing Night'

신대일 기자

입력 2018-07-16 16:50

스윙댄스에 일렉뮤직을 더한 젊은 감각의 이색체험 'EDM Swing Ni…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고 '저녁이 있는 삶'을 중요시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자리잡아감에 따라 젊은 직장인들은 바쁜 일상에 치여 살기보다 취미와 여가생활을 즐기는 여유 있는 삶을 지향하고 있다.





이런 트렌드 변화에 따라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체험과 이색 취미에 대한 관심 역시 급증하고 있다. 반려견과 함께 하는 도그 요가를 비롯해 서프 요가, 탄츠, 테피스트리만들기, 한강 나이트카약, 나이트러닝 등 이전에는 들어보지 못한 다양한 체험 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7일 금요일, 한화 금융의 공동브랜드인 Lifeplus는 여의도 63빌딩의 테라스에서 한 여름 밤을 들썩이게 만들어 줄 'EDM Swing Night'을 진행한다. 역동적인 스윙댄스에 힙한 일렉뮤직을 더해 전에 없는 새로운 장르를 구성하여 고된 일상에 '액티브한 즐거움'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다. 스윙(Swing)은 1930년 대공황의 시기 끝에 사람들을 흥겹게 춤추게 하는 스윙 음악과 함께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댄스로 Lifeplus는 'EDM Swing Night'을 통해 평범한 일상에 새롭고, 놀랍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Lifeplus는 고객이 보다 가치 있는 선택과 의미 있는 경험을 통해 삶(life)을 더욱 풍요롭게(plus) 할 수 있도록,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이야기를 추구하는 한화 금융 5개사의 공동 브랜드이다. 특히 다채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Lifeplus X 를 통해 봄에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을 통해 여의도 벚꽃과 함께 특별한 설렘을 제공하고, 가을에는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통해 밤하늘의 화려한 낭만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Lifeplus는 나만의 꿈을 탐색하고 제안하는 버킷리스트 웹사이트, 주말 여가를 위한 큐레이션 앱인 ZUMO 등 지속적으로 삶을 더 풍요롭고, 유익하게 하는 방법들을 이야기 하고 있다.

이번 'EDM Swing Night'는 유명 아이돌 안무팀인 Prepix Studio가 진행하는 스윙 댄스 이외에도, 디제잉이 함께 하는 와인 파티가 진행 될 예정이며,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Frip 및 Lifeplus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Lifeplus는 이외에도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기 위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Lifeplus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