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중랑교정치과, ABC&S 시스템으로 만족도 ↑

조완제 기자

입력 2015-01-30 14:53

이제 치아는 건강 문제뿐 아니라 미용에 있어서도 중요한 신체의 일부가 됐다. 아름답고 단정한 치아, 맑은 치아는 인상을 좋게 한다. 이 때문에 치아 교정 인구가 늘고 있다. 중랑교정치과(www.중랑교정치과.kr)는 치아 교정전문치과로 ABC&S 시스템으로 신뢰를 받고 있다.



만족도가 높은 것은 당연하다. 중랑교정치과 측은 "교정 후 어떤 모습이 될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하고 치아 성장을 평가해 교정의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관리해 준다"면서 "환자들로부터 정밀하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고 밝혔다. ABC&S의 A는 Accuracy를 뜻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치아우식 활성도(세균DNA검사)를 교정 전 검사해 교정 시 치아우식 발생에 대해 실제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함은 물론 교정의 골든타임을 적용해 가장 짧은 시간에 극대화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치의가 바뀌지 않는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오랜 기간이 걸리는 교정을 위해 한 명의 전문의가 전 과정을 진행하도록 했다. 불편하고 두려울 수 있는 진료에 오랫동안 교감하고 환자의 상태를 잘 아는 주치의가 있다는 것은 환자에게 큰 장점이 된다. ABC&S의 B는 Be only one doctor를 의미한다.

깨끗한 위생도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이다. 교정 기구는 1명당 1기구만 사용하며 이후 철저히 소독하여 관리한다. 준비 과정부터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대기실과 진료실을 오픈형을 만들어 놓았다. 환자는 기구가 들어오고 나오는 전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된다고 한다. ABC&S의 C는 Clean을 뜻한다.

그렇다면 ABC&S에서 S는 무엇일까. 바로 일요일(Sunday) 진료를 뜻한다. 직장 생활로 평일 진료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일요일에도 진료를 한다. 학생과 직장인들에게는 시간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어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정지환 중랑교정치과 원장은 "단정한 치열과 깨끗하고 투명한 빛깔의 치아는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며 "교정에 관해서는 대한민국 최고를 목표로 성실하게 진료하고 있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