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할리스커피 업그레이드 '허니바게트볼' 출시

최만식 기자

입력 2014-10-23 16:20

수정 2014-10-23 16:50

할리스커피 업그레이드 '허니바게트볼' 출시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할리스커피 인기 메뉴인 '허니 바게트볼' 위에 치즈, 초콜릿, 카라멜 등을 풍성하게 토핑한 '바게트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게트볼 2종은 '트리플 치즈 바게트볼'과 '초콜릿 카라멜 바게트볼' 두 가지로 허니 바게트볼 위에 커피와 어울리는 새로운 토핑을 더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따라서 할리스커피는 기존에 판매 중이던 허니 바게트볼과 치즈 퐁듀 바게트볼에 새로운 바게트볼 2종까지 더해져 총 4종의 바게트볼을 선택하는 음료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다.

치즈 종합세트로 불리는 '트리플 치즈 바게트볼'은 허니 바게트볼 위에 고다치즈,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등을 삼중으로 토핑해 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바삭한 베이컨칩으로 마무리해 다채로운 맛과 씹는 재미를 더했다.

'초콜릿 카라멜 바게트볼'은 두꺼운 바게트볼을 반으로 나눈 하프 앤 하프 형태로 각각 초콜릿과 카라멜 소스를 얹어 두 가지를 모두 맛보도록 했다. 함께 제공되는 생크림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먹기 좋게 8조각으로 잘라놓아 포크로 찍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바게트볼 2종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커피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토핑에 따라 골라먹을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