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필립스코리아, CJ제일제당과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 9월 쿠킹 클래스

전상희 기자

입력 2014-09-20 07:36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국내 최대 식품 기업인 CJ제일제당과 함께 필립스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과 CJ 제일제당 '메티에 시럽' 3종을 사용한 쿠킹 클래스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를 진행한다.



오는 29일 열리는 필립스와 CJ제일제당의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 9월 주제는 집에서 즐기는 향기로운 커피 & 핑거푸드로, 가을을 맞아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맛과 향이 풍부한 파드 커피와 이와 어울리는 달콤한 핑거푸드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9월 쿠킹 클래스 참가 신청은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필립스맘 카페(cafe.naver.com/philipskitchen) 이벤트 게시판에 필립스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과 CJ 메티에 시럽에 관한 퀴즈를 풀고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는 9월 쿠킹 클래스 참가 혜택과 함께 필립스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 체험단 자격을 부여하며, 필립스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 정품과 CJ제일제당의 메티에 시럽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 사용되는 필립스 '더파드 식스 커피 머신'은 플라스틱, 알루미늄 소재의 캡슐 커피와는 달리 친환경 천연 펄프 소재의 파드에 분쇄한 커피 원두를 담은 '파드 커피'를 이용해 전용 커피 머신에서 커피를 추출하는 신개념 커피 시스템. 적당한 압력과 최적의 온도로 원두 고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맞는 커피를 넣은 후 버튼 하나만 누르면 60초 안에 두 잔의 커피를 동시 추출할 수 있으며, 파드 커피는 국내 커피 전문가인 큐그레이더들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100% 명품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한 6종으로 구성된다.

한편 CJ 제일제당 메티에(Metier)는 국내 및 해외의 톱클래스 카페 프렌차이즈들에 다양한 시럽과 파우더 등을 공급하며 쌓은 노하우와 CJ제일제당만의 기술력과 역량으로 탄생한 향시럽 브랜드이다. '타고난 재능과 기술을 발휘하는 전문성'이라는 프랑스 어원에 걸맞게, 메티에는 엄선된 고급 원료만을 사용하며 차별화된 '향 프로파일 기술'을 바탕으로 100% 국내에서 생산한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부드러운 바닐라 향과 우수한 지속성이 특징인 '메티에 리치 바닐라 향시럽', 깊은 헤이즐넛 향에 깔끔한 뒷맛을 갖고 있는 '메티에 리치 헤이즐넛 향시럽', 밀키하고 스위트한 카라멜향의 '메티에 리치 카라멜 향시럽' 3종이 사용된다.

필립스와 CJ제일제당이 함께하는 '나만의 스윗홈 카페 만들기' 쿠킹 클래스는 올 연말까지 매월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되며, 필립스의 다양한 주방가전과 CJ제일제당의 제품을 활용한 디저트, 커피와 핑거푸드, 파티요리 등 손쉽고 활용도 높은 레시피로 구성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필립스 카페(cafe.naver.com/philipskitchen)와 필립스 홈리빙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