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파란코리아 이색이벤트 '미스코리아 진(眞), 선(善), 미(美)를 맞춰라!'

송진현 기자

입력 2014-07-11 15:53

파란코리아 이색이벤트 '미스코리아 진(眞), 선(善), 미(美)를 맞춰라…


오는 7월15일(화)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앞두고 대중의 관심과 열기가 한층 고조되는 가운데 공식협찬사인 친환경 미용 전문기업 '파란코리아(유주호 대표)가 이색 이벤트를 선보였다.



친환경 헤어케어 전문드랜드 '크리센스'로 한국 뿐 아니라 일본과 호주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란코리아가 선보인 이벤트는 다름아닌 "미스코리아 진(眞), 선(善), 미(美)를 맞춰라!".

이 이벤트는 미스코리아 본선진출 최종후보자들의 프로필을 확인한 뒤 자신이 예상하는 진(眞), 선(善), 미(美)의 각 후보자 번호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미스코리아 진, 선, 미를 맞춘 응모자에게는 미스코리아 공식지정제품으로 실제 미스코리아들이 사용하고 있는 미용제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파란코리아 관계자는 "얼마 전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의 온라인 사전 인기투표가 시작되면서 "미스코리아 진(眞), 선(善), 미(美)를 맞춰라!"이벤트가 뜨거운 관심을 보이면서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입소문내기", "포토후기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7월12일(토)부터 14(월)일 오전까지 이마트몰과 함께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 '오반장'을 통해 크리센스 오가닉 헤어 에센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란코리아 공식블로그(http://palanhai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