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현장라인업]울산 이동경 vs 포항 임상협, 결승행 티켓은 누가 거머쥘까

김가을 기자

입력 2021-10-20 18:14

수정 2021-10-20 18:14

more
울산 이동경 vs 포항 임상협, 결승행 티켓은 누가 거머쥘까
사진=울산 현대 공식 SNS 캡처

[전주=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이동경 vs 임상협. 분위기 오른 양 팀의 공격수. 누가 팀을 결승으로 이끌까.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울산 현대와 김기동 사령탑의 포항 스틸러스가 20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2021년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4강전을 치른다.

킥오프 한 시간 전 공개한 라인업. 울산은 4-1-4-1 포메이션을 들고 나온다. 최전방 공격수로 오세훈이 이름을 올렸다. 바코, 이동경 윤빛가람 윤일록이 뒤에서 힘을 보탠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원두재가 그라운드를 지휘한다. 수비는 설영우, 불투이스, 김기희 김태환이 담당한다. 골문은 조현우가 지킨다. 전북 현대와의 8강전 결승골의 주인공 이동경이 선발로 나선다.

포항은 4-2-3-1 전술을 활용한다. 이승모가 원톱으로 출격한다. 임상협, 크베시치, 팔라시오스가 2선에서 공격한다. 이수빈과 신광훈이 더블볼란치로 호흡을 맞춘다. 강상우, 그랜트, 권완규 박승욱이 포백에 위치한다. 이 준이 골키퍼 장갑을 껸다. 나고아를 제압한 이승모-임상협 듀오가 출격한다.

전주=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