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황볼트'황일수, 정밀진단 결과 햄스트링 파열...6~8주 아웃

전영지 기자

입력 2019-02-20 17:10

'황볼트'황일수, 정밀진단 결과 햄스트링 파열...6~8주 아웃


'황볼트' 황일수(울산)가 햄스트링 파열 부상으로 6~8주 진단을 받았다.



황일수는 19일 아시아챔피언스리그 페락과의 플레이오프(5대1승)에 선발출전한 지 불과 2분 만에 허벅지 통증을 호소하며 김인성과 교체됐다.

20일 오후 울산 동강병원에서 MRI 등 정밀검사를 실시한 결과 햄스트링 파열로 판명됐다. 6~8주 정도의 회복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정밀검사 후 클럽하우스에 복귀한 황일수는 "두 달 가까이 못뛸 것같다"며 아쉬워 했다.

시즌 첫 경기, 뜻하지 않은 부상에 누구보다 김도훈 울산 감독의 아쉬움이 크다. 김 감독은 "축구하면서 2분만에 부상하는 일은 쉽게 찾아오는 일이 아니다. 선수가 많이 속상할 것"이라며 부상만큼 아팠을 선수의 마음을 헤아렸다.

"전지훈련 동안 황일수의 컨디션이 아주 좋았다. 풀타임을 뛰게 할 생각이었는데… 몸이 많이 올라왔고, 좋을 때 조심해야 하는데…"라며 아쉬워 했다. "황일수는 겨울 훈련 내내 좋은 모습으로 집중했다. 작년에 아기도 태어나고 팀의 중요한 고비 때마다 좋은 역할을 해준 고마운 선수다. 미팅을 통해 마음을 다잡아서 잘해보자고 이야기했는데, 시즌 첫 경기에서 다쳐서 안타깝다"며 쾌유를 바랐다. 울산=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