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변요한, 디즈니+ '삼식이 삼촌' 적극 홍보 "심하게 죽여주는 드라마…송강호 형 퍼가세요"

조민정 기자

입력 2024-03-30 15:39

more
변요한, 디즈니+ '삼식이 삼촌' 적극 홍보 "심하게 죽여주는 드라마…송…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변요한이 5월 공개 예정인 드라마 '삼식이 삼촌' 홍보에 발벗고 나섰다.



30일 변요한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디즈니플러스의 '삼식이 삼촌' 홍보 포스터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디즈니플러스가 진행 중인 옥외 전단지 홍보 포스터 모습이 찍혔다. '사랑과 존경의 의미로 다들 그렇게 불러요' '학연, 혈연보다 끈끈한 인연 하나' '돈줄 연줄보다 든든한 밥줄 하나' 라는 문구가 '삼식이 삼촌'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변요한은 "아날로그 정공법 홍보…지려버리네…심하게 죽여주는 드라마 삼식이 삼촌 5월 오픈. (송)강호 선배 인스타 없어서 팬 계정으로 퍼가세요"라고 말했다.

디즈니플러스에서 오는 5월 공개될 예정인 '삼식이 삼촌'은 혼돈의 1960년 대한민국,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한 엘리트 청년의 이야기를 그린 16부작 드라마다. 배우 생활 32년 만에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송강호는 일명 삼식이 삼촌으로 불리는 '박두칠'을, 변요한이 육군사관학교 출신 엘리트 '김산'을 연기한다. 이와 함께 이규형·진기주·서현우 등이 출연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