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홈즈' 김호중 "전국팔도 김치 선물, 5일 깍두기 볶음밥만...말고기 선물도"

정안지 기자

입력 2024-03-28 22:26

more
'홈즈' 김호중 "전국팔도 김치 선물, 5일 깍두기 볶음밥만...말고기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호중이 "전국팔도 김치 선물에 5일 동안 깍두기 볶음밥을 먹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김호중과 박나래, 주우재가 신혼부부의 첫 주택살이를 찾아 나섰다.

이날 김호중은 근황에 대해 "앨범을 준비 중이다. 타이틀곡 힌트를 드리자면 남자의 이야기다"고 했다. 그때 김숙은 "사나이 마! 남자 아이가"를 외쳐 웃음을 안겼다. 이에 주우재는 "왜 옆에서 '남자 아이가'를 하냐"고 지적하자, 김숙은 "같이 가야 한다. 우리는 한 몸이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때 박나래가 과거 김호중의 집을 간 적이 있다는 말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예전에 정리하는 프로그램을 할 때 김호중 인턴 코디의 집을 갔는데 집이 깔끔했다"며 "탐나는 게 다용도실 김치 냉장고 안에 전국 팔도 김치들이 가득하더라"며 부러워 했다.

김호중은 "김치가 너무 많아서 깍두기 볶음밥을 했는데 5일 동안 깍두기 볶음밥을 먹은 적이 있다"며 "요즘도 많이 보내주신다"고 했다. 그러면서 "하루는 사무실에 의문의 보자기가 있더라. 산삼, 송이 버섯을 생각할 수 있지 않나. 말고기가 들어있더라"며 "처음 맛을 봤는데 맛있더라"고 했다.

이를 들은 장동민은 "전국에 말이 동나겠다"라면서도 "(김호중 씨가)김치도 좋아하시는데 더 좋아하는 게 전국팔도 금은보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비행기 공포증이 있다는 김호중. 양세형은 "제가 공황 공포가 살짝 있었을 때 비행기 탔을 때 처음 겪었는데 너무 힘들고 온 몸에 땀나고 패닉이 왔을 때 저의 해결책은 야한 생각이었다"며 "겪어보신 분들은 그렇게 해서라도 벗어나야 하니까"라고 했다. 김호중은 "얼마 뒤 유럽을 갔다. 세형이 형 팁을 생각을 해봤다"고 하자, 양세찬은 "12시간을 야한 생각을 해야 하는 거냐"고 해 웃음을 안겼다.

김호중은 "좌뇌에서 세형이 형의 팁이 가득하고 한 쪽에는 다른 승객들을 보는데 분명 모니터는 꺼져 있는데 이어폰으로 들으며 웃고 계시더라"며 "큰 도움이 됐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