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조윤희 “윤종훈과 행복한 가정 꾸려..남편 생겨서 너무 좋다” (7인의 부활)

박아람 기자

입력 2024-03-28 09:21

more
조윤희 “윤종훈과 행복한 가정 꾸려..남편 생겨서 너무 좋다” (7인의 …
27일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의 제작발표회, 윤종훈과 조윤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동=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4.03.27/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7인의 부활' 배우 조윤희가 극중 윤종훈과의 위장 부부 연기가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해 모두를 웃게 했다.



지난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 연출 오준혁·오송희)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오준혁 감독과 배우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이정신이 참석했다.

'7인의 탈출'을 통해 첫 악역에 도전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던 조윤희는 이번 시즌에서는 달라진 마음가짐으로 돌아와 웃음을 자아냈다.

19개월의 촬영 소감에 대해 그는 "시즌 1 제작발표회 당시 악역이 재미있고 잘 맞는다고, 평생 악역만 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쭉 해보니까 안 맞는 것 같아요. 계속 나쁜 짓만 하니까 심적으로 힘들다. 그래서 저는 착한 역을 다시 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시즌 1에서 아이에 대한 모성애가 굉장히 강했다. 시즌2에서도 아이를 지키기 위해 여전히 고군분투할 할 예정이다"라며 "위장 부부지만 저는 남편이 생겨서 너무 좋았다. 윤종훈 배우와 가짜지만 행복한 가정을 꾸리면서 많은 사건들이 일어난다. 위장부부지만 나중에 결말이 어떻게 될지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소감을 마친 조윤희는 윤종훈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쳐 이목을 끌기도 했다.

제작발표회 진행자는 "위장부부지만 호흡이 굉장히 잘 맞는다"고 했다.

윤종훈도 "조윤희 배우님. 윤희 누나와는 너무 즐겁게 감사하게 영광스럽게 같이 연기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7인의 부활'은 오는 2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