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54세' 박명수, '20년 복용' 탈모약 효과 때문? 여전히 풍성한 머리숱[SC이슈]

이정혁 기자

입력 2024-03-28 17:20

more
'54세' 박명수, '20년 복용' 탈모약 효과 때문? 여전히 풍성한 머…
사진 출처=박명수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20년째 탈모약을 복용 중이라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1부 '명수 초이스' 코너에서 청취자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명수보다 1살 많은 54살 청취자는 "요즘 이마가 점점 넓어지는데 친구는 탈모약을 먹으라고 하고, 아내는 스타일을 바꾸라고 추천한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박명수는 "몸에 무리가 갈까 봐 탈모약을 먹는 거에 부담을 가지는 사람이 많다. 특히 젊은 사람들은 아이를 가져야 해서 부담을 가지더라"며 "저는 탈모로 20년 이상 탈모약을 먹고 있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또한 "머리카락이 다 빠지면 소용없다"고 말한 박명수는 "탈모약 한 알 먹는데 머리카락이 안 빠지는 건 확실히 맞다. 현존하는 탈모약은 먹는 약 하나밖에 없다. 일찍 드실수록 머리가 안 빠진다. 몸에는 부담이 없다"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