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임미숙, '♥김학래' 만질때마다 돈 낸다…'상반신' 5만원, '허리 밑' 10만원, 중요 부분은?

이정혁 기자

입력 2023-06-06 21:24

수정 2023-06-06 21:25

more
임미숙, '♥김학래' 만질때마다 돈 낸다…'상반신' 5만원, '허리 밑'…
사진 출처=tvN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상반신은 5만원, 허리 밑은 10만원. 중요 부분은….'



개그맨 김학래가 '한푼이라도 더 땡기기 위해' 아내 임미숙이 자신을 만질 ??마다 돈을 받는다고 밝혔다.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5일 오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프리한 닥터'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미숙은 김학래에게 "자기야 굿모닝 뽀뽀!"라고 청했으나, 김학래는 이를 거부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오상진은 "약간 애정이 조금 더 임미숙 선배님이 많으신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임미숙은 "(스킨십하려면) 제가 돈을 줘야 한다. 한 달에 한 번씩 정산을 해야 된다. 뽀뽀한 거 얼마, 팔 만지면 얼마. 다 다르다 부위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김학래도 수긍을 하며 "우리 집 모든 경제권은 임미숙 씨에게 있다. 그러니까 저는 한 푼이라도 더 땡겨야 하니까"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상반신은 5만원, 허리 밑은 10만원이며, "중요한 부분은..."이라고까지 말을 꺼내던 임미숙은 반면 김학래가 스킨십을 요구할 때는 "무료"라고 답했다.

한편, '프리한 닥터'는 각 분야의 닥터들과 함께 삶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알아보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이 담긴 프로그램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