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세븐♥ 이다해, 결혼 비하인드 공개…신부 '찐' 눈물 자아낸 '장모님 프러포즈'에 '깜짝'('동상이몽2')

고재완 기자

입력 2023-05-30 09:39

more
세븐♥ 이다해, 결혼 비하인드 공개…신부 '찐' 눈물 자아낸 '장모님 프…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현장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들의 결혼식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지드래곤(GD), 씨엘(CL) 등 동료 가수들을 비롯해 권상우, 차태현, 오연수, 손지창 등 배우들까지 톱스타 하객들이 자리를 채?m다. 축가를 맡은 가수 태양과 개그맨 김준호는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특별한 축가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날 세븐은 아버지 없이 홀로 버진로드를 걸어오는 이다해를 마중 나가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해 감동을 안겼다. 또한 세븐은 이다해 몰래 서프라이즈로 프러포즈 영상을 준비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프러포즈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이다해의 어머니. 세븐은 "다해 씨에게는 프러포즈를 했지만 장모님이 되실 다해 어머니에게는 아무런 말을 못 했다. 이 자리를 빌어 장모님께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하려고 한다"라며 장모님의 손을 잡고 무대에 올랐다. 세븐은 장모님의 손을 잡고 "다해를 저한테 보내는 게 아니라 제가 어머니 아들이 되어 드릴게요. 사랑합니다"라며 무릎을 꿇은 채 장모님에게 반지를 내밀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고, 이다해와 어머니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어 세븐의 힐리스 등장과 부부의 합동 축하무대까지 더해지면서 결혼식은 마무리됐다.

이어 결혼 2일 차를 맞은 두 사람의 일상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다해보다 일찍 일어난 세븐은 "다이어트하느라 먹지 못했던, 치팅데이를 만들어보자 해서 준비했다"라며 아침 밥상을 준비했다. 세븐은 서툰 요리 솜씨에도 이다해가 먹고싶어 하던 치킨버거와 매운 라면, 계란말이로 정성스럽게 아침 식사를 차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다해는 "너무 맛있다. 진짜 행복하다"라며 폭풍 리액션을 보이며 맛있게 먹었다.

마지막으로 이다해는 세븐에게 "지인들이 커플 이름을 해븐으로 지어줬는데, 해븐 다운, 해븐 같은 결혼생활을 해보자"라고 했고, 세븐은 "내가 그 해븐 만들어줄게. 잘 살아보자"라며 달달함을 드러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