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주우재 "작업실 얻어 반 자취중"…서장훈 "여친 때문에?"(미우새)[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3-03-26 21:20

수정 2023-03-26 21:20

주우재 "작업실 얻어 반 자취중"…서장훈 "여친 때문에?"(미우새)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출연해 개인기를 뽐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MZ 픽 예능 대세' 주우재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주우재는 등장과 함께 모델 워킹으로 모벤져스 뒤를 걸었고, 자리에 앉자마자 "안녕하시렵니까"라고 신동엽의 유행어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긴 기럭지의 주우재에게 "키가 190cm에 몸무게가 57kg인가요?"라며 농담을 던졌다. 이에 주우재는 "장훈이 형이 자꾸 이렇게 유언비어를 퍼트린다"라며 오히려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주우재는 "60키로 중후반대다. 사람들이 45kg 이라고하면 어? 그럴텐데 57kg라고 하면 그럴 수 있겠다라고 믿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 자취를 하고 있다는 주우재는 "부모님과 합가를 했지만, 작업실을 따로 얻어 양쪽을 오가며 지낸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유튜브를 촬영하는데 부모님 앞에서 하기가 좀 그렇다. 그래서 6~70%는 본가에서 지내고"라고 이야기했고, 서장훈은 "여자친구 왔을 때만 거기에서 지내냐"라고 놀리자 신동엽 역시 "그래서 작업실"이라며 짓궂은 장난을 이어 가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