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윤남기♥이다은, 둘째 계획 시작…임신 테스트기 결과에 '오열' ('살림남2')

이우주 기자

입력 2023-03-24 14:18

수정 2023-03-24 14:18

윤남기♥이다은, 둘째 계획 시작…임신 테스트기 결과에 '오열' ('살림남…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살림남2' 윤남기 이다은이 둘째 계획 중인 모습을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될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예고편에서는 둘째를 가질 준비를 하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다은의 부모와 만난 부부. 부모님은 "2세를 갖긴 해야지", "병원 한 번 가봐 말 나온 김에"라며 두 사람을 부추겼다.

결국 두 사람은 병원으로 가 검사를 받았다. 그러나 이내 검사 결과에 심각해진 두 사람. 다음 장면에서는 윤남기가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있고 심각한 표정의 이다은이 눈물을 쏟는 모습이 나왔다. 윤남기는 우는 이다은을 토닥인다. 두 사람의 임신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가수 현진영이 새로운 '살림남' 멤버로 합류한다. '힙합 문익점'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현진영은 덜렁거리고 앙탈을 부리다가도 감수성 넘치는 반전 모습들을 보여준다. 가수가 아닌 남편 현진영의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2'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