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종합] "고민하고 성숙해져 돌아오겠다"..'입대' 송민호, 팬들에 전한 인사

문지연 기자

입력 2023-03-24 16:04

 "고민하고 성숙해져 돌아오겠다"..'입대' 송민호, 팬들에 전한 인사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위너 송민호가 군입대 전 팬들에게 인사했다.



송민호는 24일 팬클럽 이너서클에 손편지를 통해 인사를 남겼다. 그는 "잠시동안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뵙지 못할 것 같아 이렇게 인사를 남긴다"며 "항상 저의 삶에 의미를 부여해주는 우리 인서들! 가족이자 형제인 승윤이, 진우 형, 승훈이 형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하게 하루하루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길 바란다. 건너서 안부드리고 듣고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만나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제가 여러분의 삶에 어떤 좋은 영향을 더 줄 수 있는지 그리고 더 깊은 사랑 드릴 수 있는지 많이 고민하고 성숙해져서 돌아오겠다"고 했다.

위너로 데뷔한 이후 그룹과 솔로 활동 모두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줬던 송민호는 김진우와 이승훈에 이어 세 번째 군복무 멤버가 됐다. 송민호는 이날 훈련소에 입소한 뒤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한다. 송민호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훈련소 입소 당시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방지하고자 별도의 행사는 없다. 송민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