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함소원♥진화, '부동산 5채' 소유하고 파이어족 선언…"베트남, 방콕으로 이사" [SC이슈]

이지현 기자

입력 2022-12-04 19:15

수정 2022-12-04 19:30

more
함소원♥진화, '부동산 5채' 소유하고 파이어족 선언…"베트남, 방콕으로…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부동산 5채 가진 재테크의 여왕 함소원이 '2023년 파이어족'을 선언한 가운데, 베트남과 방콕 일정을 공개했다.



함소원은 지난 3일 "이삿짐 싸느라 일주일 동안 정말 바빴습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영상에는 이삿짐이 여기저기 널려져 있는 가운데, 남편 진화가 축구를 보는 모습이다.

함소원은 "정리할 것이 왜이리 많은지. 월드컵 마지막골 혜정이 재워놓고 다같이 보다가 첫골 먹고 너무 화나서 방에 들어와 혼자 몰래 보다가 괴성 질러버렸습니다"라며 "남편하고 다음 월드컵 땐 그 나라가 어디든 직접 비행기 타고 날라가 보러 가자고했습니다. 감동이 아직도 끝나지 않아 우리 가족은 지금도 짐 싸면서 계속 마지막골 돌려보기 하고 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함소원은 "2023년은 휴식기를 가지기로 했습니다"라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생에서 이런 시간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예를 들면 쉼표입니다. 그렇다고 2023년에 숨만 쉬겠다 그건 아닙니다. 해야할 것들은 계속 해 나갈 것입니다"라며 "마음가짐이 일이 아닌 정말로 하고 싶은 일만 하는 해로 정한 것입니다. 이제는 하고 싶은 일만 할 수 있는 상황이 되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하고 싶은 일만 할 수 있게 만드는데 47년 걸린 것 같습니다"라고 여유로워진 상황을 전했다.

또한 당시 베트남을 여행 중이었던 함소원은 "며칠 후 제가 한국 돌아가면 남편은 일본 여행을 갑니다. 우리 부부에게 둘 다 휴식을 주고 그리고 혜정이와 함께 다같이 방콕 3달여행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2023년은 일 년동안은 가고 싶은 나라 어디든 가서 살고 싶은 만큼 살기로 했습니다"라고 계획을 이야기했다.

특히 이날 함소원은 "어디가세요? 중국가요?"라는 팬의 질문에 "벳남 방콕에용"라고 답글을 남겼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 2017년 18세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함소원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서울에 2채, 경기도 의왕시에 3채, 총 5채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