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지성, 손흥민·황희찬과 훈훈샷..♥김민지, 우루과이전 응원 "파이팅!"

정유나 기자

입력 2022-11-24 22:38

수정 2022-11-24 22:38

more
박지성, 손흥민·황희찬과 훈훈샷..♥김민지, 우루과이전 응원 "파이팅!"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SBS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가 우루과이 전을 응원했다.



김민지는 24일 "월드컵을 맞아 잠시 'SBS 해설 위원의 아내' 계정으로 굴리고 있습니다. 한국전을 위해 준비해 온 모두가 노력해 온 것을 전부 쏟아낼 수 있기를! 파이팅!"이라며 월드컵 중계를 위해 나선 남편 박지성과 배성재 아나운서, 이승우 선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박지성은 SBS 해설위원으로서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중계한다.

또한 김민지는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앞두고 "축구 기다리는 동안 축구팬 여러분 보시라고 사진을 안 찍는 남편 대신 제가 찍어 간직해오던 남편과 후배님들의 사진을 공유합니다. 부디 모두 준비해온 것 들을 부상없이, 한치의 아쉬움 없이 쏟아낼 수 있기를! 다들 파이팅이에요"라며 박지성과 손흥민, 황희찬 등 축구 대표팀 후배들이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국과 우루과이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이 열린다.

한편 아나운서 출신인 김민지는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 2014년에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