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조2' 현빈 "손예진과 결혼X임신 소식 이후 스크린 컴백, 달라진 마음 크게 없어"

조지영 기자

입력 2022-08-16 11:55

'공조2' 현빈 "손예진과 결혼X임신 소식 이후 스크린 컴백, 달라진 마…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제작발표회가 1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배우 현빈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여의도=박재만 기자 pjm@sportschosun.com/2022.08.1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현빈이 "결혼, 아내의 임신 이후 달라진 부분 크게 없다"고 말했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액션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 이석훈 감독, JK필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엘리트 북한 형사 림철령 역의 현빈, 짠내 나는 남한 형사 강진태 역의 유해진, 강진태의 처제이자 겁 없는 직진 본능을 가진 박민영 역의 임윤아, 글로벌 범죄 조직의 리더 장명준 역의 진선규, 그리고 이석훈 감독이 참석했다.

현빈은 올해 3월 31일 손예진과 결혼 후 관객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중. 지난 6월 2세 소식까지 전하며 겹경사를 맞은 현빈은 '공조2'로 추석 흥행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현빈은 "개인적인 일로 인해 달라진 부분은 크게 없다. 기대를 하는 부분이나 걱정하는 부분은 '공조'가 더 많은 사랑을 받길 원하는 것이다. 관객에게 어떻게 받아들일지가 더 크다. 열심히 준비한만큼 더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와 남한 형사,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현빈, 유해진, 임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 등이 출연했고 '댄싱퀸'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히말라야'의 이석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9월 7일 추석 연휴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