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손흥민의 언더웨어 모델 발탁, 美 유명 패션지도 주목! "국제적인 축구 스타가~"

이정혁 기자

입력 2022-08-09 08:08

수정 2022-08-09 08:10

more
손흥민의 언더웨어 모델 발탁, 美 유명 패션지도 주목! "국제적인 축구 …
사진캡처='우먼스 웨어 데일리' 홈페이지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손흥민의 언더웨어 모델 데뷔를 미국의 유명 패션지도 주목했다.



미국의 패션산업지인 우먼스 웨어 데일리(WWD)는 7일(현지시각) 손흥민이 캘빈클라인 속옷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브랜드가 공개한 손흥민의 파격 노출 컷을 더한 이 기사에선 "국제적인 축구 스타인 손흥민이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의 한국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브랜드의 2022년 가을 컬렉션을 입은 독점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WWD는 "캘빈클라인의 최신 스타일을 입은 손흥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제품들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엠보스드 아이콘 컬렉션과 모든 코튼 컬렉션 등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손흥민은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의 오래된 팬으로서 한국에서 브랜드 엠배서더로 함께 하게 돼 매우 설렌다.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는 저의 모든 일상에서 함께 해왔기에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너무나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계의 많은 사람들처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캠페인에 영감을 받아왔기에 이번 캠페인의 얼굴이 될 수 있는 것을 정말 뜻깊게 생각하고 있고 정말 많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또한 이같은 소식을 전하면서 "손흥민의 자신감은 캘빈클라인 브랜드가 오래전부터 추구하고자 하는 정체성을 잘 보여준다"고 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