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안성현♥' 성유리, 진정한 내로남불…"결혼 후 남사친과 여행"('이별리콜')[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2-08-08 21:12

수정 2022-08-08 21:12

more
'안성현♥' 성유리, 진정한 내로남불…"결혼 후 남사친과 여행"('이별리…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성유리가 남사친을 언급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남사친'과 관련된 문제로 첫사랑과 이별하게 된 리콜녀의 사연이 도착했다.

이날 제작진은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내 연인의 남사친 여사친을 이해할 수 있느냐"라고 질문한다. "친구니까 어느 정도의 선을 지키면 가능하다"는 반응도 있었지만, 대부분의 시민들이 내 연인의 남사친과 여사친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시민들의 반응을 접한 리콜플래너들도 "이게 참 애매하다"면서 흥미로워한다. 이어 장영란은 성유리에게 "연인의 이성 친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라고 묻고 성유리는 "저는 결혼 후에 남사친과 여행을 가봤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성유리는 "남사친과 단둘이 여행을 간 건 아니고 친구 여러 명과 함께 갔다. 남편도 다 아는 남사친이라서 괜찮았다"라고 설명한다. 그러면서 "그런데 만약에 남편이 여사친과 여행을 간다면 기분이 나쁠 것 같다"라고 내로남불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 골프 코치 안성현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