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하승진 "1년반 연애하고 아기 생겨…장모님 '어쩌다 그렇게 됐어'→우리집은 축제분위기"('동네친구 강나미')

고재완 기자

입력 2022-05-18 06:42

하승진 "1년반 연애하고 아기 생겨…장모님 '어쩌다 그렇게 됐어'→우리집…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전농구 선수 하승진이 혼전 임신을 고백했다.



하승진은 17일 오후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 출연해 러브 스토리를 밝혔다.

"저는 5.6kg으로 태어났다. 엄마도 170, 아빠도 2미터, 누나도 태어날 때 5.7kg"라고 말한 하승진은 "엄마가 임신하셨을 때 배가 너무 커서 다들 쌍둥인 줄 아셨다고 하더라. 우리 애들은 안 크다"라고 말했다. 또 "아이들에게 농구 시킬거냐"는 질문에는 "너무 힘들다. 안시킬거다"라고 전했다.

하승진은 "어머니가 치매에 걸리셔서 요양원에 계신다. 힘들었는데 받아들이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뒤이어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친구가 친구를 데리고 농구를 관람하러 왔을 때, 바로 지금의 아내다. 너무 예쁘더라. 이 여자다 싶었다. 내 여자로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했다"며 "5주 간 일주일에 한 번 연락했다. 그리고 6주 째에 연락을 안 하니 그 다음에 먼저 연락을 주더라. 그리고 그날 3시간 전화하고 그때부터 사귀었다"고 말했다.

또 하승진은 "1년 반 연애를 하고 아기가 생겼다. 그때 장인어른, 장모님을 만나뵈었다. 그런데 장인어른은 담배를 피우시고, 장모님은 '어쩌다 그렇게 됐어'하는 분위기였다. 그런데 우리 가족은 축제 분위기였다"라고 털어놨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