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민우 '♥결혼발표+생일 겹경사' 앤디의 은밀한 사진 공개 '입술 쭉~'

이유나 기자

입력 2022-01-21 15:10

more
민우 '♥결혼발표+생일 겹경사' 앤디의 은밀한 사진 공개 '입술 쭉~'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신화 멤버 민우가 막내 멤버 앤디의 결혼 발표 직후 둘만의 은밀한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



민우는 21일 인스타그램에 "해피벌스데이 브로"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민우에게 다가오는 앤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지막에는 입술을 내민 앤디가 카메라를 흘끗 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민우가 결혼발표에 이어 생일까지 맞은 앤디를 위해 숨겨둔 사진을 꺼내어 축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앤디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내가 힘든 순간에 웃게 해주고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 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결혼 날짜는 아직 미정이다. 이로써 앤디는 에릭과 전진 이후 신화 여섯 멤버들 중 세 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이후 밝혀진 앤디의 예비신부 이은주는 1990년 생으로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를 졸업했으며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을 진행 중인 재원으로 알려졌다.

단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이은주 아나운서는 선한 웃음이 매력적이다. 뛰어난 능력에 아름다운 미모까지 갖춘 재원을 사로 잡은 앤디는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데이트를 한 것으로 전해진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