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문] SF9 영빈, "백신 안맞아도 코로나19 안걸려" 발언 공식사과

백지은 기자

입력 2021-09-28 08:39

 SF9 영빈, "백신 안맞아도 코로나19 안걸려" 발언 공식사과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SF9 영빈이 코로나19 백신 관련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영빈은 28일 공식 팬카페에 "백신관련 발언으로 나를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심려끼쳐드려 죄송하다. 많은 분이 보시는 방송에서 경솔하게 발언한 점 깊이 반성하고 사과드린다. 빠른 시일 내에 백신을 접종하고 잘못된 생각을 바로잡겠다. 앞으로 말과 행동에 더욱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이?募?고 밝혔다.

앞서 영빈은 네이버 V라이브 방송에서 "백신을 맞으면 아프다고 해서 안 맞았다. 사실 백신을 안 맞아도 나는 코로나 안걸릴 것 같다. 코로나 위험에 노출이 안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주변 지인 중 코로나19에 걸린 사람이 많아서 좀 무섭다. 백신을 맞아도 코로나19에 걸려서 생각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영빈의 발언은 온라인 상에서 논란이 됐고, 결국 영빈은 사과문을 게재하고 공식 사과했다.

다음은 영빈의 글 전문.

백신 관련 발언으로 저를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는 방송에서 경솔하게 발언한 점 깊이 반성하고 사과드립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백신을 접종하고, 잘못된 생각을 바로잡고 앞으로 말과 행동에 더욱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