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세리, 코로나19 완치→일상복귀 “건강 회복됐다” [전문]

박아람 기자

입력 2021-05-09 15:29

수정 2021-05-09 15:40

more
박세리, 코로나19 완치→일상복귀 “건강 회복됐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국가대표 골프팀 감독 박세리가 완치 후 건강을 찾은 근황을 전했다.



박세리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한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라고 전했다.

박세리는 자가격리를 하면서 평범한 일상에 대한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꼈고, 현재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했다.

이어 코로나 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이들을 향해 "제가 응원하겠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는다"라고 위로와 응원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뵈겠다"고 덧붙이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앞서 박세리는 지난 21일 자신이 진행하는 네이버나우 '세리자베스'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밀접 접촉했다. 손준호는 전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에 들어갔다.

한편 박세리는 E채널 예능 '노는 언니'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박세리입니다.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게#다시웃으며#파이팅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